헤어져야될까요?
29살 여자입니다이제 한달반 만난 남자친구가 있는데처음 사귈땐 저에게 지극정성으로 굴더니퇴근들어 늘 피곤해하고 만나는 빈도도 없어지고 보고싶단 말도 안합니다그러다 그거에 대해 울면...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헤어져야될까요?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