??? : 한국인들은 망고 하나 먹으려고 죽을 때까지 일하잖아

??? : 한국인들은 망고 하나 먹으려고 죽을 때까지 일하잖아

그걸 본 대만인 왈

『브라질에서 마음대로 싸게 구할수 있고

한국에선 못 사는 농작물은 코1카인밖에 없을탠데』
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