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기업들이 구미를 떠나는 이유

대기업들이 구미를 떠나는 이유

LG디스플레이 사원피셜 : 이미 공장 여러개있어서 인프라 구축됐는데 어디 못가겠지?

하면서 뭐 하나라도 더 해먹으려고 땅값올리면서 징징대다가 파주가 이리오세요 헐값으로 부지 제공해드립니다 하자마자 파주로 냅다 옮겨버림

이래놓고 오늘자 뉴스 '평당 천원이니 제발 와주세요 ㅠㅠ'
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