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오겜' 깐부 할아버지 대법원 무죄 여초 반응

'오겜' 깐부 할아버지 대법원 무죄 여초 반응

처음엔 나름 정상적인 반응이여서 “오~” 했는데 ㅋㅋ

킹럼 킹렇지

대법원까지 가서 무죄 확정 받았는데

“재판 간 이상 건덕지가 있는 것”

그냥 인정 할 생각이 하나도 없음 ㅋㅋㅋ
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