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에서 한국축구 조롱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는 이유 사실 조롱이라는 것도 어느정도 급이 되는 상태에서 아깝게 져야 상대 열받게 하기 위해서 조롱하는건데 이건 너무 처참하게 쳐발려서 조롱하기도 미안한 수준임 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